▲ (사진=(주)쇼박스, 인스타그램 캡처)

<온라인충청일보>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꾼'(감독 장창원)이 개봉 전 관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담은 추천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주 이루어진 전국 시사회를 통해 드디어 '꾼'에 대한 관객들의 갈증이 풀렸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기대에 찬 모습과 생생한 리뷰까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진짜 '꾼'으로 변신한 배우들의 열연은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관객들은 "완전 반했'꾼'!", "매력 넘치는'꾼'!", "이 조합 신선하'꾼'!" 등 영화 제목에 맞춰 센스 있는 리뷰를 전했다. 또한 사기꾼 속이는 사기꾼들의 유쾌한 이야기와 상상을 초월하는 반전에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관객들은 "끝까지 속이는'꾼'!", "예측불허'꾼'!", "스포금지 해야겠'꾼'!" 등 리뷰를 전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시사회에 참여한 관객들은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영화의 반전을 스포일러하지 않겠다는 스포방지 캠페인을 벌이며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쉿_스포방지 #꼭 봐야겠꾼' 해시태그와 함께 쉿! 손가락 모양의 풍선을 들고 열띤 인증샷을 올려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이와 같은 캠페인 덕분에 예비 관객들은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각양각색 매력으로 뭉친 사기꾼들의 팀플레이를 그린 '꾼'은 오는 22일 전국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