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백화점에서 성공적인 팝업스토어를 진행, 인정받은 언더2그램 고로케가 (㈜이퀄리브리엄) 오는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KINTEX에서 열리는 2017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한다.
 
언더2그램 고로케는 천연발효종을 사용, 20년이상 유명호텔출신의 쉐프가 속을 개발 13가지 이상의 고로케 및 메뉴를 개발, 백화점에서 알려진 고로케 업체이다.
 
끊임없는 개발과 노력의 결과 기존의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고로케를 중심으로 크로켓, 핫도그, 츄러스, 유기농 식빵 및 카페 음료를 접목 베이커리 카페의 형태로 발전시켰다.
 
또한 수제맥주를 가미한 펍 형태 등, 다양한 형태의 사업구조를 선보인다.
 
10월말 노량진본점 이전을 준비중이며 현재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하남스타필드점, 현대아울렛 송도점, 판교점, 센트럴시티점 5개 직영매장과 김포라베니체점, 충북혁신점(10월중 오픈) 2개의 가맹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언더2그램 고로케는 이번 카페&베이커리페어에서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로 창업을 구상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사업구조를 제시, 동반성장할 가맹주를 모집한다.
 
'언더2그램 고로케'가 참가하는 2017 카페&베이커리페어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9B홀과 10홀에서 10월 18일(수)부터 21일(토)까지 개최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카페 창업 및 운영에 도움이 되는 세미나가 진행되며, 세미나 참가신청과 카페 창업예정자 및 관련업계 종사자들의 무료입장을 위한 바이어 사전등록이 현재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관람시간은 10시부터 6시까지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