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르메네질도 제냐

[충청일보 조신희기자]헐리우드의 레전드  배우 로버트 드 니로가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토털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와 2017 가을, 겨울 ‘결정적 순간(Defining Moments)’ 캠페인을 공개했다.

배우 로버트 드 니로(Robert De Niro)는 세계적인 안무 감독인 벤자민 밀피예(Benjamin Millepied)를 모델로 선정, 그들이 결정적 순간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진솔한 모습을 통해 새 아티스틱 디렉터 알렉산드로 사르토리가 그리는 브랜드의 비전과 감성적인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한 편의 영화와도 같은 캠페인 ‘결정적 순간(Defining Moments)’은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고객과의 진실된 대화에 대한 열정에서부터 시작 됐다.

먼저 드 니로는 자유의 본고장이자 꿈을 깨닫게 해주는 뉴욕이라는 도시에 가진 특별한 애정을 이야기 한다. 밀피예는 드 니로가 들려주는 이야기를 공감하며, 자신이 처음 꿈을 좇아 뉴욕에 오게 되었던 과거부터 풍부한 문화, 샘솟는 기회로 가득찬 뉴욕의 현 삶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 놓는다.

‘결정적 순간(Defining Moments)’이라는 타이틀 아래, 미국 배우 드 니로와 프랑스 출신의 밀피예는 국적과 문화, 그리고 세대를 초월한 친밀감을 보여준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