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충청일보=조신희 기자] ‘킹스맨: 골든 서클’ 포스터 카피 이벤트가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주인공 에그시(태런 에저튼)와 해리(콜린 퍼스)의 캐릭터 포스터에 어울리는 문구나 대사를 관객들이 직접 써보는 포스터 카피 이벤트가 지난 16일 CGV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됐다.

특히 한쪽 눈에 안대를 차고 돌아온 해리의 사연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응모자들은 “짐은 미륵이니라”, “궁예가 누구야, 관심법은 뭐야 그런 거 못한다” 등 궁예부터, “누가 닉 퓨리랬냐” 등 ‘어벤져스’ 시리즈의 안대를 찬 쉴드 요원 닉 퓨리에 비유하며 유쾌한 창의력을 발산했다. 또한 “후시딘 발랐더니 싹 나았어”, “저승사자 미팅 후 방금 돌아온” 등 살아 돌아온 해리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반가움을 표하는 카피 역시 주를 이룬다.

젠틀맨 스파이로 거듭난 에그시를 향한 관객들의 애정은 한결 각별하다. “오늘밤 킹스맨은 나야 나”, “악당들 날려버릴 총알 내 권총 속에 저장” 등 에그시의 밝은 모습과 능숙한 프로페셔널 스파이의 면모를 매치한 카피가 눈에 띈다. 또한 예고편에 공개된 킹스맨 본부 폭파 장면을 감상한 관객들은 “어렵게 취업했는데 직장이 폭파됐다”, “정예요원 됐는데 내 직장은 어디로” 등 영화의 내용에 대한 호기심과 더불어 에그시의 상황에 대해서도 뜨거운 관심으로 매력적인 카피를 응모하고 있다. 

‘킹스맨: 골든 서클’ 카피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USB와 티셔츠 등 오리지널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킹스맨: 골든 서클’은 오는 9월 27일 개봉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