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740지구 청주수암로타리클럽 제2대(2017-18년도) 회장 및 임원 취임식이 지난26일 파티가든이안에서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그동안 지역 발전과 봉사정신 구현에 이바지해 온 지원 허은정 회장이 연임했다.

또한 국제로타리 3740지구 경립 권용산 총재 및 각 클럽 회장 등 내·외빈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17회기 사업보고 및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별하 이현숙, 송정 유호숙, 사랑지기 이미우 회원에게 감사패가 수여됐으며 대청 허경숙, 정인 조경숙 회원과 현송 정순이, 윤향 오연수 회원에게 각각 공로패와 우수회원패가 돌아갔다.

수암로타리클럽은 지난 회기 은혜의 집 물품 전달식, 어린이재단 뽁뽁이 시공,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로 가정마다 전기 장판 전달식을 열며 지역사회에 귀감을 주었다.

▲ 국제로타리 3740지구 청주수암로타리클럽 제2대 회장에 연임한 지원 허은정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허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기부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에게는 로타리는 행복이고 희망이다”라며 “리더십을 발휘해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최우수 클럽으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허 회장은 “오늘 이 자리를 위해 아낌없는 사랑으로 참석해주신 로티라인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