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원근, '두근두근 스파이크2' 키스신 재조명

기사승인 2017.06.18  08:21:23

공유
default_news_ad1

[충청일보 조신희 기자] '아는형님'에 출연한 김소은이 이원근과의 키스신으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아는형님' '김소은'이 올랐다. 김소은은 지난 17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출연했다. 이와 관련해 김소은이 과거 출연했던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2'에서 이원근과의 키스신으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 김소은은 극중 연애를 전혀 모르는 공부벌레 한다운으로 열연했다.

   
▲ (사진=김종학프로덕션 제공)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지난 해 중국 선 공개 당시 뜨거운 인기를 얻고 금의환향했으며 국내 오픈 후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를 했다. 이 같은 입소문의 가장 큰 원동력은 김소은-이원근(동해성 역)의 가슴 설레는 커플연기. 캠퍼스를 배경으로 친구와 연인을 넘나들며 특급 케미를 뿜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연애세포를 무한 자극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소은-이원근의 키스 장면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김소은-이원근의 바닷가 키스가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새하얀 백사장과 하늘빛 바다가 끝없이 이어진 해변에서 입맞춤을 하고 있는데 그 모습이 한 폭의 그림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욱이 미소 띈 얼굴로 가볍게 입을 맞추는 김소은-이원근의 모습에서 대학 새내기 커플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겨져 보는 이의 심장을 콩닥거리게 만든다.

이어지는 스틸 속 김소은-이원근은 달달한 아이컨택에 이어 부드러운 키스를 나누고 있는 모습. 얼굴을 초밀착한 상태에서 김소은을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이원근의 눈빛에 여심이 사르르 녹는 듯하다. 더욱이 김소은의 목덜미를 손으로 감싸 쥐고 입을 맞추는 이원근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 정도. 이렇듯 스틸 만으로도 보는 이의 심장을 쥐락펴락하는 김소은-이원근의 모습이 '키스장인 커플'이라 칭할 만하다.

한편 김소은은 '아는형님'에서 단아한 외모와는 반전되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신희 기자 ccdailynews@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19
set_new_S1N22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