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미스인터콘티넨탈‘ 후보자들과 무대 함께 꾸며

 

 

‘이미경패션쇼’ ‘2017미스인터콘티넨탈‘ 후보자들과 함께 부산 판타지오스퀘어에서 성황리에 개최

6월 9일 부산 기장 판타지오스퀘어에서 ’이미경패션쇼‘가 개최되었다. ‘이미경패션쇼‘ 출연 모델들은 충청일보와 퍼스트파운데이션이 주최하고 섬엔터테인먼트와 지오이앤티가 주관하는 ’2017미스인터콘티넨탈’ 부산/경남지역 후보자들과 이미경뷰티크의 단골 고객들로 구성되었다.

이미경 디자이너는 1980년 이미경 콜렉션을 부산에서 개점하여 37년간 부산에서 디자이너로 활동하였으며 부산패션협회의 정회원으로서 각종 부산에서 개최되는 협회 패션쇼 및 프레타포르테 등 수많은 무대를 개최하였고 2002년에는 부산국제영화제 자선의 밤 패션쇼와 미스코리아 부산대회 심사위원 및 유니폼 디자이너로도 꾸준히 활동하고있다.

이 자리를 위해 충청일보의 이규택 회장과 판타지오스퀘어의 상가운영위원회 박영호 위원장이 참석하였으며 부산 향토가수 옥정무씨와 태양같은 인심의 작곡가인 김나은씨 가 축하공연으로 자리하였고, 패션쇼의 헤어메이크업으로는 광주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가 담당하였다.

이번 ‘이미경패션쇼‘는 섬엔터테인먼트와 지오이엔티엔터테인먼트,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가 진행하였으며 판타지오스퀘어가 후원하였다./천정훈 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