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외부제공

[충청일보 조신희기자]'당신은 너무 합니다'에 구혜선으로 부터 바톤터치를 받은 장희진을 비롯 ‘로맨스의 일주일 4’ 속 여배우들이 스페인 행에서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들이 관심집중 되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4’에서는 여배우들이 데일리로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장희진 메이크업’, ‘소진 립스틱’ 등 관련된 포털 사이트 검색어들이 이를 증명한다.

어제 방송된 7화에서 장희진은 건조한 스페인 날씨 때문에 각질이 많이 올라온 피부를 원-미닛-마스크로 짧은 시간 안에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샀다.

뿐만 아니라 '로맨스의 일주일4'에서는 걸스데이 소진과 임주은이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상태를 체크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언제 어디서나 그녀들의 잇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쿠션 파운데이션은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하루 종일 유지되는 지속력과 높은 밀착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아름다운 스페인 거리를 거닐 때는 데일리 립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 좋은 립 글로우 베리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립을 연출했다. 또한, 디너나 파티 때에는 포인트가 되는 레드, 핑크, 코랄 등 립스틱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려 180도 다른 반전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시즌을 거듭할수록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로맨스의 일주일4'는 이국적인 스페인의 풍경과, 성격 좋은 세 명의 여자 연예인이 설레는 로맨스를 만들어 나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