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해빙' 긴장감 가득한 메인 예고편X특별 포스터 공개...'미스터리+서스펜스'

기사승인 2017.02.16  18:51:59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해빙(감독 이수연)'이 티저 예고편보다 더 깊어진 미스터리와 서스펜스를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제각기 다른 비밀을 감춘 듯한 인물들의 등장으로 수면 위로 떠오르는 살인사건의 비밀이 본격 시작되었음을 암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작부터 궁금증을 자아내는‘승훈’ 의미심장한 대사는 도가 넘치는 친절을 베푸는 집주인 ‘성근’(김대명)과 늘 주변을 맴도는 간호조무사 ‘미연’(이청아)에 이어 티저 예고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승훈’의 전 부인 ‘수정’(윤세아)과 전직형사 ‘조경환’(송영창)이 등장해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모든 상황을 간파하고 있는 듯한 예리한 눈빛으로 ‘승훈’에게 다가온 전직형사 ‘조경환’은 “놈들이 당신을 노리는 것 같아”라는 말을 던지며 ‘승훈’은 물론 보는 이들까지 알 수 없는 의혹과 공포로 몰아넣고 있다.

‘승훈’과 전 부인 ‘수정’이 키스하는 장면은 조진웅의 생애 첫 키스씬으로 알려졌고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성근’의 대사는 ‘승훈’을 조여오는 비밀의 실체가 무엇일지 끝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메인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특별 포스터는 문 틈 사이로 무언가를 발견한 듯한 조진웅의 모습이 비춰져 눈길을 끌고 있다.

또 극과 극의 얼굴을 보여주는 신구와 섬뜩한 목소리로 기이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김대명, 기존의 발랄한 이미지와 달리 어딘가 수상쩍은 모습의 이청아, 모든 걸 꿰뚫고 있는 듯 의미심장한 말을 던지는 송영창까지. 제각각 다른 비밀을 품고 있는 듯한 인물들의 미스터리한 모습은 이들이 만들어낼 서스펜스와 장르적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연기파 배우들의 앙상블 호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해빙'은 오는 3월 1일,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심리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조신희 기자 ccdailynews@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19
set_new_S1N20
set_new_S1N22
set_hot_S1N11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