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정기모임 및 제2회 어울림한마당 축제 개최
지역 어르신과 청소년 위한 사랑의 점심 봉사, 장학금 기탁식 가져

▲ 산남오너즈가 지난 23일 산남동 샛별초등학교에서 개최한 10월 정기모임 및 제2회 어울림한마당 축제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산남오너즈가 지역주민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산남오너즈(신윤성 회장)는 지난 23일 산남동 샛별초등학교에서 10월 정기모임 및 제2회 어울림한마당 축제를 열고, 동네 경로당 어르신들과 공동생활가정 청소년들을 초청해 사랑의 점심나누기 봉사 및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시종 충북도지사와 이승훈 청주시장, 김병우 충북도교육감을 비롯해 회원 및 가족, 경로당 어르신, 지역 주민 300여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사랑의 점심나누기와 알뜰바자회(아나바다 장터)에서는 오제세 국회의원이 매고 있던 넥타이를 즉석에서 풀어 바자회에 기탁하면서 행사장 내 관계자 및 주민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 산남오너즈 회원들이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점심나누기 봉사를 펼치고 있다.

청주 청명라이온스클럽(회장 김동수)과 목련라이온스 클럽(회장 유경희)회원들도 동네어르신 및 주민들을 위한 점심봉사에 동참했으며, 지역주민들을 위한 봉사기금을 전달했다.

또한 드림하우스 그룹홈 청소년들에게 대형TV를 선물하고, 샛별초등학교에 꿈나무 어린이들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청소년 장학사업에도 아낌없는 지원을 펼쳤다.

한편 산남동 상가번영회 ‘산남오너즈’는 산남동 사업자들을 위한 모임으로 상호교류를 통한 친목도모 및 사업증대를 중점으로 지역사회의 경제 발전을 위해 기여하며, 지역주민 및 소외 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산남오너즈 신윤성 회장이 샛별초등학교 꿈나무 어린이 지원을 위한 학교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