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주택에서 거주하면 악기를 연주하거나 아이들이 집 안에서 뛰어 노는데 부담이 없다. 하지만 아파트나 빌라에 거주한다면 옆집, 아랫집, 윗집의 눈치를 보면서 조용히 다녀야 하고, 서로 조심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이에 여러 세대와 함께 거주하는 가정 내 어린아이가 있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할 경우, 평소 운동을 자주 할 경우 집안에서 편하게 생활할 수 있게, 아래 층 세대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층간소음매트를 구매해 시공하는 게 좋다. 현재 ‘허그매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하면 좋다.

‘허그매트’에서 진행하는 5월 가정의달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딱 한 달만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은 허그매트 제품을 5평 이상 시공한 모든 고객이다. 시공 후 평수를 확인하고 카카오 채널이나 담당직원을 통해 시공 사례를 남기면 시공 완료 일을 기준으로 1주일 이내에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평 이상 시공 시 3만원 포인트와 정회원 10년 기간이 제공되며 10평 이상 시공하면 5만원 포인트와 정회원 10년, 15평 이상 시공 시 7만원 포인트와 프리미엄 회원권 10년이 주어진다. 프리미엄회원의 경우는 각종 레저, 호텔, 숙박, 건강검진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볼 수 있으며, 정회원이상만 되더라도 최저가쇼핑몰인 허그샵에서 판매하는 각종 가전제품, 주방용품, 가구, 침구류 등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허그매트’는 꾸준히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층간소음매트를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제 1공장과 제 2공장을 하루도 빠짐 없이 풀가동해 제품을 생산해야 주문 수량을 겨우 맞출 정도로 많은 고객을 확보했다.

또한 3년째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고 있는 ‘허그매트’에서 최근 5.5G매트를 개발해 결합은 더욱 쉽게, 결착을 더욱 견고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 가져온 매트인데다 표면의 홈을 없애 깔끔한 민자로 디자인한 심플매트로 출시했다. 현재 예약문의가 많은 관계로 필요한 고객은 사전예약을 꼭 해야한다.

현재 ‘허그매트’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이벤트 및 5.5G허그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샘플북 무료신청과 무료실측 및 체험도 가능해 미리 제품을 자세히 알아본 후 시공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홈페이지 Q&A 게시판, 24시간 열려있는 카카오톡 채널 허그매트 등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