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LG하우시스, 호텔 인테리어 시장 공략 가속화

기사승인 2020.02.13  18:46:41

공유
default_news_ad1

- 코엑스 '2020 호텔페어'참가
공간용 바닥재·벽지 등 선봬
화재 안전성 갖춘 방염 '인기'

   
▲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2020 호텔페어'에서 LG하우시스 직원이 전시관을 방문한 고객에게 호텔공간용 바닥재 '프레스티지'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충청일보 이정규 기자] LG하우시스가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하며 호텔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LG하우시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호텔산업 전문 전시회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해 상업 공간용 바닥재, 벽지 등 호텔 인테리어 자재를 선보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에코노 플러스', '프레스티지', '지아마루 스타일' 등 타일 바닥재를 비롯해 준불연·방염 벽지, 데크 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 등 최고급 상업 공간으로 꼽히는 호텔 인테리어에 적합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전시했다.

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강한 내구성과 시공 편의성까지 갖춰 호텔 공간 바닥재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레스티지'와 화재 안전성을 위해 호텔 등 특정소방대상물에 의무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방염 벽지는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LG하우시스는 전시회 기간 동안 호텔 업계 종사자 및 설계사, 인테리어 전문가 약 50여명을 초청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당사 제품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 신규 고객 발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박귀봉 전무는 "호텔 등 상업 공간도 최근에는 공간을 통해 경험을 전달하는 스토리텔링과 함께 고객을 유인할 수 있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마감재의 사용이 더욱 중요해져 가고 있다"며 "향후 LG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호텔 인테리어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정규 기자 siqjaka@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