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타짜: 원 아이드 잭’, 박정민 V라이브 ‘배우What수다’ 출연…촬영 비하인드 대공개

기사승인 2019.09.05  16:44:18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의 주인공 박정민이 4일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에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 전설의 타짜 짝귀의 아들 일출 역을 맡은 박정민이 오늘 저녁 9시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에 출연해 생방송으로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언론 시사 이후 “도일출이라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스타뉴스_강민경), “소년과 청년을 거쳐 어른의 얼굴로 성장하는 모습을 139분간 물 흐르듯 보여준다”(TV리포트_김수정)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박정민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가 풀어낼 이야기와 촬영 비하인드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풍성한 시간을 예고하는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는 오늘 오후 9시 네이버 V MOVIE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오는 9월 1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온라인충청일보> rachelnews@ccdailynews.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