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엑시트’ 올 여름 응원하고 싶은 캐릭터 영상 공개! ‘시선 집중’

기사승인 2019.07.12  11:54:41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CJ 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충청일보] 영화 ‘엑시트’가 올여름 응원하고 싶은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엑시트’는 개봉을 앞두고 2030세대의 ‘짠내 현실’을 대변하는 문구들이 쓰여진 용남(조정석)과 의주(임윤아)의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먼저 ‘짠내 폭발 청년백수’로 소개된 용남은 졸업 후 오랜 시간 동안 취업 준비생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신입사원 모집에 또 한 번 ‘광속 탈락’한 용남이 같은 처지의 대학교 선배와 넋두리하는 장면은 청년들의 답답함과 불안함을 잘 대변해주는 장면으로 눈길을 끈다. 짠내 가득하면서도 공감대를 형성하는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또 ‘거실에선 애물단지’, ‘내 방에선 구박폭격’ 신세인 용남의 모습을 비롯해, 이런 아들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웃기고 슬픈 모습이 잘 드러난다. 특히 누나 정현 역의 김지영과 조정석은 현실 남매 모습을 선보여 청년 관객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실 퍽퍽 회사원’ 의주의 캐릭터 영상 또한 2030 세대의 ‘격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졸업 전엔 인싸 담당’이었던 밝은 모습의 의주가 ‘졸업 후엔 야근 담당’으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습은 찬란한 학창 시절을 그리워하는 수많은 직장인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미래에 대한 불안함으로 가득한 일상을 살아가던 짠내 폭발 청년 콤비 용남x의주 캐릭터가 현실은 물론 재난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종 기발한 탈출 방법을 동원하는 모습들은 예비 관객들 사이의 깊은 공감대를 형성한다.

‘엑시트’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가 원인 모를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해야 하는 비상 상황을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다.

한편, ‘엑시트’는 오는 7월 31일 IMAX 및 2D 개봉된다.

<온라인충청일보> rachelnews@ccdailynews.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