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마석우리 ‘STX건설 헬리체’ 착공 예정

 

[전국부=천정훈기자]STX건설주식회사(대표 박동현)는 오는 8월 남양주 마석우리 489-1번지 일원에 ‘STX건설 헬리체’ 타운하우스 모델하우스를 열고 사업설명회 및 청약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경제인구 상위 1% VVIP를 대상으로 STX건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도심형 타운하우스 ‘STX건설 헬리체’가 벌써부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들어 자연 친화적 주거환경에 대한 수요가 점차 늘어나면서 주위에 산과 숲과 공원 등이 조성된 이른바 '숲세권‘의 주거시장에 대한 선호가 높다.

빌딩 숲을 벗어나 자연속에서 가족과 함께 하는 여가생활을 인근 거리에서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이러한 주거 트렌드 속에서 남양주 마석우리에 들어서는 ‘STX건설 헬리체’는 대지면적 3천760㎡ 규모에 용적률 100%를 적용, 지하 5층~지상 4층 3개동 15가구를 짓는다.

‘STX건설 헬리체’가 건축하는 남양주 마석우리는 수도권에서도 손꼽히는 전원주택지로써 특히 천마산 초입에서 천마산역과 마석역이 자동차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양주CC, 북한강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화도IC, 동호평IC를 통해 서울, 남양주, 구리 등 이동이 편리한 교통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STX건설 헬리체’의 장점은 역시 약 1,137평 대지를 단 15세대가 누린다는 점과 루프탑, 필로티 알파룸, 복층설계 등으로 구현하는 넓고 여유로운 실내, 전세대 5•6Bay로 조망감이 극대화된 특화설계와 클래스가 다르다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최고급 타운하우스답게 꾸민 럭셔리 인테리어 등을 꼽는다.

인근 지역 부동산 관계자는 “빼곡하고 높게 올라가는 아파트의 수배에 달하는 대지지분을 자랑하는 ‘STX건설 헬리체’는 수도권 마지막이 될 지도 모르는 자연친화적 도심형 타운하우스인만큼 비교할 수 없는 가치를 지닌 상품”이라며 관심 있는 분이라면 빨리 움직여야 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STX건설 헬리체’는 (주)우일에이전씨컴퍼니가 시행하며 STX건설이 시공한다.

8월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모델하우스를 공개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