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JYP 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7)이 오는 7월부터 일본 활동에 나선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7일 갓세븐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갓세븐의 일본 미니 4집 '러브 루프'(LOVE LOOP)의 재킷 이미지와 특설 사이트 개설 등 각종 발매 소식을 알려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 갓세븐은 아름다운 별들이 수놓아진 장소에서 꽃미남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 돋보인다.

타이틀곡 '러프 루프'는 반드시 만나는, 붉은 실로 연결된 운명의 사랑'을 담은 조용하고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의 노래다. 지난 1월 30일 발매된 일본 미니 3집 및 타이틀곡 'I WON'T LET YOU GO'에서 처음 선보인 감성적 세계관을 확장시켜 기대를 모았다.

갓세븐은 일본 미니 3집 앨범으로 오리콘 데일리 및 위클리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타이틀곡 역시 라인뮤직 위클리 차트 1위에 올라 뜨거운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앞서 지난 4월 JB-유겸의 유닛 저스투(JUS2)의 오사카 쇼케이스 종료 후 갓세븐은 7월 30일 도쿄를 시작으로 일본 4개 도시, 7회 공연의 여름 투어를 진행한다고 알린 바 있다.

이번 일본 투어명은 'Our Loop'로 결정됐으며 7월 30일~31일 도쿄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 홀을 시작으로 8월 3일~4일 고베 월드 기념 홀, 8월 6일 나고야 국제 회의장 센츄리 홀, 8월 17일~18일 후쿠오카 선파레스 호텔 & 홀에서 진행된다.

한편, 갓세븐은 지난 5월 발매한 신보 ‘스피닝 탑’의 타이틀곡 '이클립스'(ECLIPSE)로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