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초면에 사랑합니다’ 한지선, 눈에 띄는 미모와 연기력 발산! ‘시선집중’

기사승인 2019.05.14  17:00:51

공유
default_news_ad1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한지선이 눈에 띄는 미모와 연기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에서 T&T 모바일 대표이사 심해용 (김민상 분)의 비서 ‘모하니’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한지선이 캐릭터와 안성맞춤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지선이 연기하는 ‘모하니’는 구명정 (손산 분), 부세영 (최윤라 분) 그리고 하리라 (권소현 분)와 함께 비서 4인방으로 활약하며 극 안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고 있다. 특히 모하니는 비서 4인방 중에도 유일하게 정갈희 (진기주 분)를 이해해주고 챙겨주는 인물로 남다른 배려심을 보여주었다.

극 중 모하니는 도민익 (김영광 분)이 나가는 것을 확인 한 후 정갈희에게 전화를 걸어 몰래 짐을 챙길 수 있게 알려주는 것은 물론 정갈희를 위해 송별회까지 열어주기도 하는 등 행동 하나하나에 세심함을 녹여내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켜 주고 있다. 그런 그녀가 앞으로 그려나가게 될 ‘모하니’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충청일보> 

<온라인충청일보> rachelnews@ccdailynews.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1
set_new_S1N18
set_new_S1N19
set_new_S1N20
set_new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