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악인전’이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해 영화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5월 단 하나의 범죄 액션 영화 '악인전'이 한국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조직 보스와 형사가 함께 연쇄살인마를 쫓는다는 신선한 설정으로 개봉 전부터 전 세계적인 러브콜을 받으며 5월 극장가 다크호스로 부상한 영화 '악인전'이 한국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르며 본격적인 흥행 시동을 걸기 시작했다. 영화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연쇄살인마 K를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악인전'은 5월 14일(화) 10시 23분 예매율 12.6%를 달성하며 한국영화 예매율 1위 자리를 거머쥐었다. 이는 '나의 특별한 형제', '걸캅스', '명탐정 피카츄' 등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작품들부터 '배심원들' 등 동시기 개봉 경쟁작까지 모두 제친 것으로 눈길을 끈다.

전 세계와 영화를 본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흥행세를 예고하고 있는 영화 '악인전'은 바로 내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충청일보>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