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정세운, ‘싱어송라이돌’임을 입증하며 ‘Feeling’ 공식 활동 종료!

기사승인 2019.04.08  17:31:21

공유
default_news_ad1
   
 

정세운이 ‘싱어송라이돌’임을 입증하며 ‘Feeling’의 공식 활동을 종료했다. 

정세운은 지난 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의 활동을 마감했다.

지난달 19일 가요계에 컴백한 정세운은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남다른 음악적 성장과 다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싱어송라이돌'의 진가를 200% 발휘했다.

먼저 정세운은 기존과는 완전히 상반된 비주얼을 보여주며 성숙한 남자다움을 뽐냈다. 청량감이 가득한 소년미는 사라지고 새롭게 드러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그간 숨겨왔던 정세운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고, 팬들은 뜨거운 반응으로 변신에 화답했다.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으로 가득 채운 앨범 역시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타이틀곡 ' Feeling (Feat. PENOMECO)'의 작사에 참여하며 앨범 참여도를 높였고, 서정적인 분위기를 녹여낸 자작곡 'White'(화이트)을 수록해 싱어송라이터적 면모를 더욱 뽐냈다.

또한, 리메이크곡 'Going Home'(고잉 홈)은 그만의 새로운 감성의 음악으로 재탄생 시켰으며, 수록곡 '나의 바다'는 제주도의 쓸쓸하고도 아름다운 풍광을 담은 뮤직비디오로 풍성한 음악 세계를 완성,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이를 바탕으로 정세운은 한터차트를 비롯해 음반 차트 주간 1위를 차지했고, 미국의 유명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의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의 높은 관심을 얻었으며 오는 5월 데뷔 이래 처음으로 'KCON 2019 JAPAN'(케이콘 2019 재팬)에 출격을 예고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세운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8개월 만에 앨범 활동을 새롭게 시작하면서 무척 설레기도 하고 살짝 걱정도 했었다”라며 “그 걱정이 무색하게도 많은 분들이 제 음악을 사랑해주셔서 너무나 행복한 활동 기간이었고 응원해주신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매 앨범마다 성장하고 발전하는 정세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앨범 외에도 뮤지컬 ‘그리스’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인사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정세운은 국내와 해외에서 차근차근 음악적 커리어를 쌓으며 '싱어송라이돌'로서 남다른 성장세를 입증해내고 있다.

<온라인충청일보> 

<온라인충청일보> rachelnews@ccdailynews.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