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슬플 때 사랑한다’ 지현우, 감정 변화 표정 3종 세트 공개!...‘기대만발’

기사승인 2019.03.21  14:46:51

공유
default_news_ad1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가 배우 지현우의 감정에 따른 표정 3종 세트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슬플 때 사랑한다’ 측은 21일 따뜻한 미소부터 고민에 빠진 차가운 표정까지 극과 극 온도 변화가 느껴지는 서정원(지현우 분)의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서정원’의 인간적인 매력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미소가 담긴 사진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꿀이 떨어질 것만 같은 눈빛과 언제 봐도 질리지 않는 달콤한 미소가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인다.

차를 마시면서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고 있는 정원의 모습에선 왠지 모를 쓸쓸함이 느껴진다. 정원의 시선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그가 고민에 빠진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깊이를 더하고 있다.

또한, 심각한 표정의 정원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평소에는 보여준 적 없던 차가운 표정과 이를 둘러싼 무거운 분위기가 무언가 뜻대로 흘러가지 않는 일이 있다는 것을 짐작하게 한다. 그가 어떤 이유로 이런 차가운 표정을 짓고 있는 것인지,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은 “마리를 향한 정원의 마음이 갈수록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정원은 우하경이 되어 강인욱을 만나겠다고 결심한 마리로 인해 고민에 빠지게 된다” 며 “정원이 마리를 위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마리를 지키겠다는 정원의 다짐은 지켜질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 고 밝혔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온라인충청일보]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