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우상’,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2차 캐릭터 포스터 공개’

기사승인 2019.03.20  17:17:22

공유
default_news_ad1
   
 

영화 ‘우상’이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이 담긴 2차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탄탄한 전개와 배우들의 흡입력 강한 연기로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우상'이 오늘 개봉을 맞아 우상을 좇는 세 사람의 마음과 얼굴을 포착한 2차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다.

단정하고 지적인 얼굴로 사람들의 신망을 얻으며 도지사 유력 후보로 떠오른 구명회, 아들의 사고 후 몰려든 기자들과의 대면에도 차분함과 냉정함을 유지한다. 진실을 요구하는 기자들, 명예를 놓칠 수 없는 그가 털어놓을 진실은 무엇일까. 구명회의 아들이 일으킨 사고로 목숨 같은 아들을 잃은 중식의 참담함은 이루 말할 수 없다. 하나뿐인 아들을 잃었다는 슬픔을 이기기 위해 마지막 남은 핏줄의 희망을 찾아 사건 당일 아들과 함께 있던 며느리 련화를 찾아 나선다.

사건의 비밀을 쥔 채 사라진 여인 련화, 오직 생존을 위해 극단적인 선택도 서슴지 않는 그녀가 드러낸 무표정한 얼굴은 무슨 생각을 하는지 가늠할 수 없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명예를 위해, 핏줄을 위해, 생존을 위해 맹목적으로 달리는 이들이 과연 어떤 드라마를 만들어 나갈지 관객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온라인충청일보]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19
set_new_S1N20
set_new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