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슬플 때 사랑한다’, 지현우-왕빛나 사이에 균열?...‘이목집중’

기사승인 2019.03.19  17:31:57

공유
default_news_ad1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의 지현우와 왕빛나 사이에 균열이 생겨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슬플 때 사랑한다’ 측은 19일, 무거운 공기가 느껴지는 서정원(지현우 분)과 주해라(왕빛나 분)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스틸 컷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정원은 해라에게 심각한 얼굴로 무언가 말하고 있다. 이를 듣고 있는 해라의 표정도 만만치 않다. 평소 정원을 남몰래 흠모하며 그를 이해해왔던 해라지만 이번만큼은 절대 물러서지 않겠다는 표정이 역력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또한 날카로운 눈빛으로 정원과 대립하던 해라는 정원이 떠나자 무언가 깊은 상념에 잠긴 것처럼 보인다. 정원이 해라에게 무슨 말을 한 것인지, 해라가 어떤 이유로 고민에 빠진 것인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은 “지난 방송에서 해라는 갤러리를 지키기 위해 윤마리(박한별 분)에게 우하경(박한별 분)인 척 강인욱(류수영 분)을 만나 달라는 위험한 부탁을 했다” 며 “이 사실을 알게 된 정원이 어떤 반응을 하게 될 것인지, 이로 인해 친남매처럼 사이가 좋았던 정원과 해라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될지 주목해 달라” 고 밝혔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1999년 일본 TBC에서 방영된 노지마 신지 작가의 ‘아름다운 사람’을 정식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온라인충청일보]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19
set_new_S1N20
set_new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