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 ‘모든 것 알게 됐나?’...‘기대만발’

기사승인 2019.03.15  17:02:45

공유
default_news_ad1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의 류수영이 왕빛나와 박한별을 압박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는 16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슬플 때 사랑한다’ 13~16회 예고편에는 사라진 윤마리(박하나 분)를 찾기 위한 강인욱(류수영 분)의 추적이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주해라(왕빛나 분)가 윤마리(박한별 분)를 만나 서정원(지현우 분)의 아내 우하경(박한별 분)인 척 강인욱을 만나달라고 부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인욱은 하경이 지나간 자리 어딘가에 마리가 있다고 확신하고 정원(지현우 분)의 주변을 맴돌았다. 마침내 인욱은 해라가 부관장으로 일하는 ‘경 갤러리’에서 과거 마리가 그렸던 그림을 발견해 극의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예고편은 해라와 인욱의 만남으로 시작된다. “시간을 달라고 말씀 드렸을텐데요” 라고 말하는 해라와 “나 기다리는 거 잘 못해요” 라며 해라를 압박하는 인욱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갔는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어 인욱과 정원의 만남이 그려졌다. 인욱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듯 정원에게 “내 아내 어디 있습니까” 라 물었고 정원은 “무슨 말이 하고 싶은 겁니까” 라며 맞받아쳤다. 그러자 인욱은 “그날이 내 아내가 사라진 날이니까” 라고 답하는 등 팽팽하게 맞선 두 남자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라는 마리를 따로 만나 “알려주려고요, 마리 씨가 숨을 수 있는 방법. 우하경 관장이 돼 주세요” 라며 “하경이가 돼서 강인욱 사장을 만나주세요” 란 위험한 부탁을 하기 이른다. 인욱으로부터 가까스로 도망친 마리에게 이런 제안을 하게 된 해라의 배경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19
set_new_S1N20
set_new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